PCSEL 2025에서 PCSEL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
광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hoton Design사는 PCSEL 2025 국제 워크숍에서 고유한 PCSEL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행사명: PCSEL 2025
- 일자: 2025년 11월 10일~12일
- 장소: 영국 글래스고 대학교
PCSEL 2025는 PCSEL(광결정 표면 발광 레이저) 소자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 기술의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발전 상황을 논의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합니다. 또한, 데이터 통신, 통신, 센싱 및 재료 가공 시장의 고간섭성 전력 응용 분야에 특히 적합한, 빠르게 발전하는 이 새로운 레이저 유형의 새로운 기회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입니다.
Photon Design의 CEO인 도미닉 갤러거 박사는 "Photon Design은 PCSEL 설계 및 시뮬레이션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PCSEL은 복잡한 결정 구조로 인해 모델링이 까다롭지만, 당사의 HAROLD와 OmniSim 시뮬레이션 도구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HAROLD는 PCSEL 에피택시 구조의 이득 스펙트럼을 시뮬레이션하고, FDTD 기반 동적 이득 모델러인 OmniSim은 펄스 레이저 광이 시간 경과에 따라 레이저를 통해 전파되는 방식을 시뮬레이션합니다. OmniSim의 Q-팩터 계산기는 기존 시뮬레이터보다 85% 더 빠르게 작동 파장 및 선폭 결과를 계산하며, 정확도는 동일합니다. 또한 광자 결정 구조의 밴드 다이어그램을 생성하여 Kallistos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CSEL 2025 워크숍은 3일간 PCSEL 전문가들의 강연과 초청 강연으로 진행되며, 고출력 InP 기반 PCSEL, GaN 구현, 광결정 집적 등 주요 주제를 다룹니다. 올해 워크숍은 제14회 국제 광자 및 전자기 결정 구조 심포지엄(PECS)과 연계하여 개최됩니다. 기조연설은 교토대학교 노다 스스무 교수가 맡으며, 애스턴대학교, 일리노이대학교, 베이징대학교, 교토대학교의 저명한 학자들과 스미토모전기, 하마마츠 포토닉스, 스탠리전기, 영국 화웨이의 산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