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장바구니 | 주문조회 | 배송 및 환불정책
  • 제품
    • StataHOT
      • 새로운 Stata 19
      • 왜 Stata 인가?
    • Stat/Transfer
      • 소개
      • 변환목록/업데이트
    • Nanomatch
      • 제품 소개
      • 분석 단계
      • 제품 분류
      • 적용 사례
    • Photon Design
      • FIMMWAVE
      • FIMMPROP
      • OmniSim
      • EPIPPROP
      • PICWave
      • Harold
      • Kallistos
    • SimulationX
      • 소개 및 특징
      • - 시뮬레이션
      • - 인터페이스
      • - HILS
      • 모듈구성
      • 응용분야
  • 구매
    • Stata
    • Stat/Transfer
    • Book
  • 교육
    • 교육일정 및 신청
    • 교육과정
    • 웨비나(온라인) 신청
    • 비디오 튜토리얼
  • 고객센터
    • News
    • FAQs
    • 다운로드
    • 문의하기
    • 견적요청hot
    • 체험판 신청

교육과정 신청





  • 교육
  • 과정신청

88차 강좌...ML(멀티레벨데이터분석) ( 신청마감 )


강의 일정 : (2022-02-12 ~ 2022-02-13)

강사 : 정민혁

강의신청

지금부터 제88차 STATA 오프라인 강좌를 위한 수강신청을 안내해 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고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입금 선착순)

 

1. 일시: 2022년 2/12~13일 (토, 일) 오전 9시~ 오후 5시 (총 14시간, 점심시간 제외)

 

2. 장소: 미정

 

3. 참석인원 및 신청방법: 10명(입금자 선착순)

  이름 / 학교(회사명) / 연락처 / License 보유여부 / 차수 및 입금여부

  예: 홍길동 / 한국대학교 / 010-1234-5678 / Stata17 보유 / 88차-1월12일 입금완료

 

4. 강좌비용: 30만원(점심 및 교재비 포함)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201-185757 (예금주: 제이슨티지 박정권)

  * (입금등록 완료 후) 2022년 1/31일 이후 취소자는 수강료 반환되지 않음.

  * 현금영수증(기본: 휴대폰 번호)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 수료증 발행가능

 

5. 강의내용(강사: 정민혁-제이슨티지)

  제목: Stata를 이용한 멀티레벨(위계선형) 데이터분석

  - Data structure

  - OLS review

  - Null model

  - Random intercept model

  - Random coefficient model

  - Centering issue

  - Extension models

 

6. 준비물

  * Stata 16버전 이상이 설치된 개인 노트북

  *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실습을 위해 사용기간이 한정된 Stata 버전 17 프로그램 제공예정

  * 노트북이 없으신 분은 강의장에서 대여 가능(비용은 본인 부담, 사전 확인 필요)

ABOUT JASONTG

오랫동안 국내에 전문 소프트웨어와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한
경험을 바탕으로 언제나 고객 여러분을
최고의 파트너로 생각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사연혁

FAMILY SITE

  • 제이슨티지
  • Stata 네이버카페
  • Stata 페이스북
  • 한국STATA학회

CONTACT US

  • (05376)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377
    삼원빌딩 211호

  • 통신판매업신고 : 2024-서울강동-0032
  • 사업자등록번호 : 482-81-03149
    (사업자정보확인)

  • Phone: 02-470-4143 / Fax: 02-470-4145
  • Email: qna@jasontg.com

Copyright ⓒ 2025 JasonTG, Inc. All Right Reserved.